ONES

고객지원

데이터가 안전한 사회를 만듭니다.

News

원스글로벌-메디우스, ‘환자안전 증진 및 의료서비스 질 향상’ 위한 업무협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스글로벌 작성일20-08-26 16:24 조회589회 댓글0건

본문

a0e8c6788b29912699d8251f1d2d026b_1598426606_8631.jpg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의 병원, 의사 정보와 더불어 의약품에대한 상세한 정보를 메디우스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원스글로벌 측은 설명했다.

또한 메디우스 이용자가 메디우스 플랫폼내 약품명을 검색하면 ConnectDI에서 제공하는 의약품의 성분, 제조사, 용법 및 용량, 의약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ConnectDI는 한국과 일본 등의 글로벌 의약품 정보 제공은 물론 주사제간 배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주사제 처방감사 솔루션, 의약품상호작용 모듈 등 의약품에 관련한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우스는 환자의 의료서비스 경험을 공유하는 블록체인 메디컬 SNS 플랫폼이다. 병원명, 의사명, 질병명 키워드 검색을 통해 전국 7만여 병원의 상세한 정보나 3만 명 이상의 의료진프로필, 관련 메디컬 콘텐츠를 제공하여 검색 할 수 있는 메디컬 평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협약 내용에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DATA를 통한 환자 안전 증진 ▲ConnectDI 의약품정보와 메디우스 플랫폼 서비스 이용 촉진을 위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 등을 약속했다. 

 

박경하 원스글로벌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이슈와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 발표로 비대면 의료 서비스와 근거 중심 보건의료 서비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는 가운데 환자 안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메디우스와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메디우스 박보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디우스가 메디컬 전문 플랫폼으로서 보다 다양한 의료 정보 제공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지속해서 메디우스의 서비스 기능 확대를 통해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패밀리사이트

Connected-U 플랫폼
Connected-U 블로그
ConnectDI
약학정보원
MedicinesComplete
RxPrix
IMAIOS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