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S

고객지원

데이터가 안전한 사회를 만듭니다.

News

원스글로벌-메릴랜드총한인회,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약사상담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스글로벌 작성일22-05-30 11:34 조회45회 댓글0건

본문

 

㈜원스글로벌, 미국 메릴랜드총한인회와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약사상담 업무협약(MOU) 체결

 

주식회사 원스글로벌이 미국 메릴랜드총한인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511(미국 현지 시각) 메릴랜드총한인회에서 박경하 원스글로벌 대표와 정현숙 메릴랜드총한인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원스글로벌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미국 메릴랜드에 거주하는 메릴랜드총한인회 회원들에게 커넥트디아이의 의약품정보 및 비대면 약사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릴랜드총한인회와의 협약을 계기로 원스글로벌은 미국 현지 시각 515일부터 18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미주총연 2022 LAS VEGAS 합동대회에도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하였다. 미국 각 지역에서 모인 한인회 회원들에게 미국에서도 언어 장벽 없이 편하게 약사 상담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커넥트디아이를 직접 소개하며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커넥트디아이 비대면 약사 상담 약꿍톡은 재외국민도 상담 가능하도록 한국 시각 기준 오후 11시부터 오전 5시까지로 야간 서비스 시간을 확대하였다.

 

한편 원스글로벌은 앞서 미국 시각 기준 이달 7, ‘21회 뉴저지한인상록회 효행상 시상식 및 문화축제에도 참여해 재외국민들의 의약품 정보와 비대면 약사 상담에 대한 현장 의견도 직접 듣고, ‘커넥트디아이를 통해 복용 약에 대한 정보 습득 및 상담 고충을 덜어드리는 서비스라 소개하였다.

 

박경하 원스글로벌 대표는 이번 미국 메릴랜드총한인회와의 업무 협약 및 한인회 행사 참여를 통해 많은 재외국민들의 의약품 정보와 상담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 커넥트디아이의 서비스가 해외로 진출하게 되는 발걸음이 될 것이라며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포부를 내비쳤다.


 

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패밀리사이트

Connected-U 플랫폼
Connected-U 블로그
ConnectDI
약학정보원
MedicinesComplete
RxPrix
IMAIOS
닫기